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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총 강의수

    24강

  • 수강기간

    60일

  • 강의별점

  • 수강후기

    8개

호텔 영어

MOBILE EVENT NEW BEST

250,000원

30%

금액: 175,000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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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/ 학력 /

    세종대학교 일반대학원 호텔관광경영학 박사
    Aalto Univ Executive MBA 석사
  • / 자격 /

    미국호텔협회 Managing Front Office Operations
    호텔 경영사 (총지배인)
    호텔 지배인 2급
    교원 자격증 (관광)
    국제영어교사
    TESOL Diploma
  • / 경력 /

    정화예대 관광학부 겸임교수 (호텔영어 전임)
    세종호텔 객실팀 프론트데스크 지배인
    제주관광공사/면세사업운영팀 근무

선생님 소개페이지로 이동 >

 


 

강의 개요
고객 접견에서부터 부서 내외적으로 이루어지는 대화법 등 각 업무별 상황과 표현 위주로 구성되어 실무에 바로 적용해 볼 수 있는 영어수업! 호텔에 입문한 신입사원의 관점에서 겪게 되는 업무상 고충과 유용한 실무 Tip 등을 모두 전수하고 실전연습까지 진행되는 실용도 높은 수업
강의 특징
- 호텔 서비스 종류 및 상황 별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영어 표현법을 제시한다.
- 현장에서 호텔리어들 간에 사용하는 전문용어와 표현법 및 대화내용을 모두 제시한다.
- 투숙객 접견에서부터 부서 내부적으로 이루어지는 대화연습까지 실전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한다.
- 호텔에서 발생될 수 있는 돌발상황들을 미리 예측해 보고 대처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도록 한다.
수강 대상
- 호텔학과에 재학중인 대학생 및 대학원생
- 국내 및 해외 호텔에 취업을 준비중인 취업 준비생
- 국내 및 해외 호텔 입사를 곧 앞둔 예비 호텔리어
- 국내외 외국인 투숙객을 상대로 하는 현직 호텔리어
- 국내 및 해외 이직 및 이민을 준비중인 현직 호텔리어
- 자기개발을 목표로 하는 모든 호텔 업계 종사자
학습 효과
- 프론트 데스크 업무내용과 주의사항을 명확하게 이해해 자신감을 향상시킬 수 있어요.
- 정중하고 고급스러운 영어 표현법 학습을 통해 투숙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요.
- 투숙객들의 문화차이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이에 맞춘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요.
- 투숙객들이 가지는 불만사항에 대해 효과적으로 응대하고 대처힐 수 있어요.
- 호텔 근무경험이 전혀 없어도 호텔리어의 역할과 업무내용을 모두 파악해 바로 일을 시작할 수 있어요.

호텔 영어

호텔 영어
UNIT 1. 호텔 예약과 안내 [Greetings & Reservation]
1강 1. 호텔 실무영어 소개 [Introduction]

무료강의

UNIT 2. 벨맨 서비스 [Bellman Service]
2강 2. 호텔 객실 예약 [Room Reservation]
UNIT 3. 컨시어지 서비스 [Concierge Service]
3강 3. 호텔 객실 예약 확인 [Reservation]
UNIT 4. 프론트 데스크 서비스 [Front-desk Service]
4강 4. 고객 객실 안내/추천 [Room Guide & Recommend]
UNIT 5. 비즈니스 센터 서비스 [Business Center Service]
5강 5. 고객 맞이/환송 [Welcome & Greeting/Farewell]
UNIT 6. 하우스키핑 서비스 [Housekeeping Service]
6강 6. 주차 안내/택시 부르기 [Parking Guide & Calling a Taxi]
UNIT 7. 룸 서비스 및 결제 [Room Service & Cashiering]
7강 7. 고객 짐 보관해 주기 [Bellman Service I]
8강 8. 고객 짐 배송해 주기 [Bellman Service II]
9강 9. 호텔 서비스 안내하기 [Concierge Service I]
10강 10. 유명 장소 안내하기 [Concierge Service II]
11강 11. 고객 분실물 찾아주기 [Concierge Service III]
12강 12. 호텔 입실 요구 응대하기 [Front-desk Service I]
13강 13. 조기입실/늦은 퇴실 응대하기 [Front-desk Service II]
14강 14. 전화 교환 서비스 제공하기 [Front-desk Service III]
15강 15. 고객 불만 대응하기 [Front-desk Service IV]
16강 16. 편지/팩스/번역 서비스 [Business Center Service I]
17강 17. 회의실 예약 서비스 [Business Center Service II]
18강 18. 객실 린넨 서비스 [Housekeeping Service I]
19강 19. 객실 세탁물 서비스 [Housekeeping Service II]
20강 20. 객실 시설물 관리 서비스 [Housekeeping Service III]
21강 21. 객실 분실물 관리 서비스 [Housekeeping Service IV]
22강 22. 룸 서비스 제공하기 [Room Service]
23강 23. 외국화폐 환전 서비스 [Cashiering I]
24강 24. 체크아웃/결제 서비스 [Cashiering II]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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